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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방, cave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짬뽕한 망작.

시스템

3가지의 타입을 고를 수 있다.
공격방법, 스피드등은 똑같으며 오직 특수능력만을 선택할 수 있다.

1.탄막 상쇄
도돈파치 대부활의 하이퍼랑 같은 원리 하지만 훨씬 약하다.
단, 쿨타임이 빠르다.

2.리플렉트
사실 벌레공주 따라하려했으나 스프라이트가 색 변경이 안되는 것 하나때문에
그저 부딫히면 새로운 탄환이 나와 공격하는걸로....
쿨타임 길것으로 예상. 솔직히 이건 좀 많이 사기.
탄원 근처에서 알짱거리면 그냥 이기는걸지도...

3.얼리기
이게 더 사기. 요정대전쟁 동방삼월정 에 나오는 시스템인 얼리기를 베꼈다.
시스템중에 가장 복잡한 시스템. 원본 사운드까지 사용.
다른점은 얼리는시간, 발동시간이 나뉘어져있다. 얼리는시간 대략 4초정도 총알과 닿으면 0.05초 내에 (랜덤으로)
얼려진다. 사운드 과부화 문재땜시 0.1초마다 2개만 재생되도록 했다.
얼리기 시간이 끝나면 얼음이 발동되고 적에게 닿으면 뎀지, 총알에 닿으면 총알상쇄로...
쿨타임은 매우 길것으로 예상. 매우 사기적이다. 게다가 얼리는 이 느낌이 미묘하게 맘에 들어서 ....

현재 시스템 구축 70~80%
스테이지 구축 10%

물론 만드는데 1달이상걸릴건 각오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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